뉴스

[tvN] <연애조작단> 정유미-공유, 2년 만의 연기 호흡!

2013.06.24

<연애조작단> ‘도가니 커플’ 정유미-공유, 2년 만의 연기 호흡 엿보니!정유미-공유 메이킹 영상 공개정유미에게 대본 챙겨주는 ‘매너남’ 공유 포착절로 미소 지어지네!!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24일(월) 밤 11시 9회 방송 tvN연애조작단_정유미님, 공유님 방송장면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이하 ‘연애조작단’)에서 ‘도가니 커플’ 정유미와 공유가 2년 만에 깜짝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9회는 24일(월) 밤 11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정유미는 한쪽 얼굴을 가린 채 음산한 기운을 뿜어내는 4번째 의뢰인 ‘고스트녀’ 봉수아 역으로 파격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유미의 짝사랑남 공유는 잠깐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고돼 여성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러한 관심 속에 두 사람의 연기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돼 화제를 낳고 있다.(http://youtu.be/aKYFTMxe4D4) 불운을 몰고 다니는 모습과 남자공포증이 있는 불운녀의 모습을 연기하는 정유미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공유와 호흡을 맞추는 장면에서 정유미가 NG를 낸 후, 극중 캐릭터 말투로 “죄..죄송합니다”라고 하자, 공유가 “캐릭터에 너무 몰입돼 있는 것 같다”며 웃음을 짓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NG 후 당황하는 정유미에게 손수 대본을 건네주는 공유의 모습이 포착돼 ‘매너남’으로 또 한번 여심을 술렁이게 하고 있다.

불운을 몰고 다니는 ‘고스트녀’ 정유미 편은 기존에 ‘연애작전’ 에피소드와는 다르게, 정유미의 메이크오버 위주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연애조작단’의 도움으로 남자공포증이 있는 정유미가, 공유에게 용기 내 고백 할 수 있도록 변화시켜주는 과정이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