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SNL 코리아>3주간 재정비 후 7월 13일부터 생방송 재개!

2013.06.21

톱스타 미란다 커의 비공개 영상까지! ‘SNL 코리아’ 본판보다 강력한 무삭제판 떴다 22일부터 3주간 재정비 후 7월 13일부터 생방송 재개 올 2월 정규시즌 개시 후 쉼 없이 달려온 데 따른 것  
더욱 새롭고 재기발랄한 ‘SNL 코리아’ 기대만발 tvN ‘SNL 코리아’ 6월 22일(토) 밤 11시  [tvN]SNL 코리아 미란다 커, 이범수

이번 주 tvN ‘SNL 코리아’는 본 방송보다 더 화끈한 무삭제판으로 꾸며진다.

22일 밤 11시 ‘SNL 코리아’는 지난 2월 시작된 정규 시즌 중 최고로 화제를 모은 콩트의 리허설 때 벌어진 아찔한 에피소드만을 쏙쏙 골라 방송된다. 생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말 그대로 날 것의 짜릿한 순간들을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는 상황.

대상은 세계적인 톱스타 미란다 커의 코믹한 비공개 영상을 비롯해 포미닛 현아, ‘콩트의 신’ 신동엽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응교’, 역대 방송 중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이영자, 신동엽의 ‘그 겨울 바람이 분단다’ 등이다. 한 예로 ‘응교’에서는 신동엽이 앉은 흔들의자가 부서지는 생방송의 묘미를 극대화한 해프닝이 있었지만 리허설 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등 조목조목 비교해 보는 맛이 쏠쏠할 예정.

특히 코너 중간 중간에는 신동엽의 감칠맛 나는 설명이 곁들여져 재미를 배가 시킬 계획이다.

한편 CJ(회장 이재현)의 오락채널 tvN 관계자는 “이 날 무삭제판 방영 후 7월 6일까지 휴방, 3주간 재정비를 거쳐 7월 13일부터 다시 생방송에 전격 돌입한다. 시즌제로 운영된 이전과는 달리 정규시즌 개시 후 17주간 생방송으로 쉬지 않고 달려온 데 따른 것”이라며 “더욱 새롭고 재기 발랄하게 단장해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김슬기, 진원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코미디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