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신화, 최강 병맛 유머 기대하세요~

2013.05.02
신화 SNL 코리아서 깜짝 변신 여장에 노인분장까지, 최강 병맛 유머 기대
tvN SNL코리아 신화 편 방송 장면

이번 주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는 신화가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

‘SNL 코리아’ 제작진은 4일(토) 밤 11시 생방송에 앞서 촬영한 VCR 콩트 컷을 미리 공개했다.

.

사진 속 신화 멤버들은 곱게 화장한 얼굴에 금발 가발을 쓰고 가슴에 패드를 넣어 여장을 하거나 조선시대 양반인 양 갓을 쓰고 수염을 붙이는 등 코믹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마치 여자처럼 가느다랗게 실눈을 뜨고 소품을 바라보는 섬세한 표정과 우아한 자태가 압권으로 대체 어떤 콩트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

제작진은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인 신화의 컨셉트에 꼭 맞게 준비한 ‘아이돌 은퇴 보험’ 콩트의 일부분”이라며 “오랜 연예계 경험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펼쳐온 뛰어난 예능감, 신화 특유의 유쾌함이 ‘SNL 코리아’의 풍자, 패러디, 병맛 유머와 시너지를 내며 최강의 코미디쇼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

누리꾼들은 “역시 신화! SNL 출연 아이돌의 레전드 예약”, “오빠들이 돌아왔다! 입 닥치고 본방사수!”, “얼른 토요일 밤이 왔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SNL 코리아’ 페이스북(http://facebook.com/tvnsnl/)에는 신화가 호스트 최초로 ‘15만 좋아요’ 달성 시 비밀 사진을 공개하겠다는 내용이 올라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텔레토비’, ‘이엉돈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비디오’ 등 코너들을 통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김슬기, 진원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코미디쇼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