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일제면소, ‘전설의 불주먹밥’ 출시

2013.04.09
추억 속 보리밥이 주먹밥으로 부활하다 아련한 보리밥의 향수...제일제면소 전설의 불주먹밥 출시
전설의 불주먹밥 메뉴 사진

2013. 04. 09 - 영화 <전설의 주먹> 개봉을 앞두고 주연 배우 유준상이 KBS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에서 영화 제목을 패러디한 ‘전설의 핫주먹밥’을 선 보여 화제를 모은데 이어 제일제면소는 보리밥의 향수를 담은 주먹밥을 새롭게 선보인다.

.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 (www.cheiljemyunso.co.kr)가 보리밥의 추억을 담은 ‘전설의 불주먹밥’을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전설의 불주먹밥’은 찰 보리밥에 불고기와 매콤새콤한 간장절임 고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복고 스타일의 주먹밥으로 보리밥의 추억을 간직한 중장년층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필할 수 있는 메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제일제면소는 이와 함께 4월 11일부터 ‘전설의 불주먹밥’을 포함해 3만원 이상 식사 고객에게 ‘전설의 주먹’ 영화예매권 1매를 소진시까지 증정하고, 11일부터 17일까지 제일제면소 트위터 (twitter.com/Cheiljemyunso)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RT)하고 댓글을 단 고객 중 3쌍을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또한 4월 한 달 동안 CGV에서 ‘전설의 주먹’을 관람하고 제일제면소에서 영화예매권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설의 불주먹밥’을 20% 할인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