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tvN] 김슬기-박재범, <택시>에서 “실제론 안 친해요” 폭탄 발언!

2013.04.08
김슬기 MC 김구라에게 욕 세례 퍼부은 사연은? 김슬기-박재범 하의실종 상태에서 첫 촬영
tvN 현장토크쇼에 출연한 김슬기 박재범과 MC 김구라 방송 화면

[SNL 코리아]의 환상 궁합 커플 김슬기와 박재범, 실제로는 안 친하다?!

.

매주 토요일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구며 19금(禁)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슬기와 박재범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 방송 이면의 숨겨졌던 모습을 공개해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8일(월) 밤 12시 20분 방송.

.

이 날 김슬기는 “박재범과 커플 연기를 많이 하는데 실제로는 별로 친하지 않다. 어색한 사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의아케 한다. [SNL 코리아]를 통해 첫 만남부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한 치의 어색함도 없이 연기를 펼쳐오던 터라 아무도 이 같은 상황을 예상하지 못한 것. 박재범도 “자주 보는데 아직 별로 친해질 기회가 없었다”고 전하며 <택시>를 통해 한층 가까워지고 싶은 속내를 수줍게 드러낸다고. 이에 MC들은 “일 외에는 엮이고 싶지 않거나, 실제 감정이 있거나 둘 중 하나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극단적으로 몰아가 녹화장을 폭소로 물들였다고.

.

한편 김구라가 스스로를 국민 욕 동생으로 소개한 김슬기에게 “내가 욕을 하거나 듣는 쪽으로는 일가견이 있다. 욕 한번 해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김슬기는 특유의 찰진 욕으로 받아 쳐 김구라의 입을 막아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

이 밖에도 박재범이 하의실종을 하고 있는 장면이 김슬기와의 첫 촬영이었던 에피소드와 김슬기의 드라마 같은 데뷔기, 박재범이 오는 10일 발표 예정인 싱글 조아(JOAH)를 미리 선보이는 장면 등도 공개된다. 더불어 [SNL 코리아]에서 선보였던 김슬기의 ‘싱글 레이디’와 박재범의 ‘빌리진’ 무대, 각종 노래 대회의 상을 휩쓸었던 김슬기 표 ‘팬이야’까지 8일(월) 방송되는 <택시>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지난 200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현장감 넘치는 화면에 담아내며 시청자들에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블 최장수 토크쇼. “막히는 도로위, 막힘없는 토크”라는 슬로건과 함께 천상 입담꾼 김구라와 유쾌 바이러스 전현무 2MC의 환상 조합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12시 20분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