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Media | CJ그룹


CJ NOW

미디어

[샵테이너 오디션] 오디션 참여 예시 쇼호스트 편

2020.09.25

자막보기

안녕하세요 쇼호스트 오원희입니다. 반갑습니다.
어 제가 지금 화면에 아파 보이죠? 피곤해 보이죠?
사실 피곤해요. 오늘 하루 종일 스케줄이 좀 많았는데.
근데 이렇게 피곤한 얼굴도 립스틱만 잘 선택하면 마치 푹 잔듯한, 막 하루를 시작하는 듯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평소에 "너 좀 피곤해? 힘드니?" 이런 얘기 들으시는 분들.
또는 "저처럼 입술이 좀 도톰해서 아 저는 제 입술이 두꺼워 보이는게 싫어서요. 저는 풀로 잘 안 발라요" 이런 분들.
여러분, 립스틱만 잘 선택해도 두꺼워 보이는 입술이 아니라 도톰하고 섹시해보이는 입술로 바꿀 수 있어요.
자, 그 비법을 제가 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 두 제품을 소개하고싶은데요. 첫번째는 NARS에요. 립펜슬이고, ‘Get Off’ 라는 컬러고요.
두번째는 MAC입니다. ‘스테이 큐리어스’라는 컬러인데요.
제가 이 두 제품을 판매하는 이유는 첫번째는 발색력이 정말 좋아요.
그래서 립스틱은 한번 칠했을 때 제 색깔이 나오는 발색력. 진짜 중요하거든요?
제대로입니다. 두번째는 지속력이 좋아요. 예쁘게 발려도 금새 입술에 다 흡수가 되고,
조금만 얘기하고 뭐만 좀 마셔도 지워지고. 이러면 사실 여자로서 신경이 많이 쓰이거든요?
이건요, 진짜 지속력이 너무 좋아요. 마지막,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이유는.
제가 입술이 좀 두껍다 보니까 막 글로시하게 번쩍거리면 제 입술만 보이는 것 같아서 되게 싫어하거든요.
근데 얘는 굉장히 보송보송하게, 살짝 매트하게 마무리가 되는데.
그렇다고 발랐을 때 쩍쩍 갈라지고, 막 건조하고. 그렇게 건조 하지도 않아요.
그래서 제가 이 제품을 적극 강추해 드리는 겁니다. 그러면 팁을 좀 알려드릴까요?
이게 두꺼워 보이는 이유는, 입술 라인이 정리가 안됐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그럴때는 ‘Get Off’로 입술 라인을 정리해줍니다. 이렇게. 입술 라인을 정리해주고요.
그다 음에는 안쪽에 ‘스테이 큐리어스’를 바릅니다. 이렇게. ‘스테이 큐리어스’를 바르고,
마지막 어떻게 하냐면. 한번더 ‘Get Off’로 경계를 없애줍니다.
그러면 짜잔~ 어떠세요? 두꺼워서 이런 입술이 아니라, 굉장히 세련되고 깔끔하고 도톰하니 예쁜 입술, 매력적인 입술이 되죠?
그래서 여러분 저처럼 이런 여러가지 고민을 갖고 계시거나,
아니면 발색력, 지속력 이런 보송한~ 건조하지 않은 마무리감을 원하시면 이 두가지 제품을 선택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원희의 뷰티꿀팁 끝! 안녕~

대한민국 NO.1 MCN 다이아 티비에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비즈니스를 이끌어 갈 새로운 샵테이너를 선발하는 오디션을 진행합니다

*샵테이너란?

쇼핑(Shopping)+엔터테이너(Entertainer)의 합성어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유쾌하게 물건을 팔아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이자 인플루언서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공지는 다이아 티비 포스트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https://bit.ly/32ITU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