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 Media | CJ그룹


CJ NOW

미디어

[JOB TV] CJ대한통운 CL(계약물류) W&D 직무소개영상

2020.04.01

자막보기

CJ대한통운 CL(계약물류)직무
CJ대한통운
W&D본부
-중부 올리브영 센터-

자기소개
CJ대한통운 W&D 본부 중부 올리비영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덕겸입니다.
중부올리브영센터는 지방권 올리브영 500여 개 매장 1만가지 이상 품목의 물류를 책임지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동화 센터이고 저는 그곳에서 배차 및 벤더사 입고 관리를 맡아 일하고 있습니다.

직무소개
W&D직무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센터를 운영하고 최적화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입니다.
올리브영부터 제일제당, 스타벅스, 이베이 등 다양한 고객사와 함께 일하고 있고 3PL은 물론, 직구나 역직구 등 다양한 사업에서 수불, 배차 및 협력사와 설비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본 업무 이외에도 TF를 구성하여 주도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현실화 시키는 일도 하고 있습니다.
2년차인 사원이지만 제 의견이 현장에 도입되고 개선될 때 보람을 느끼고 전문가로 발전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
해당 직무의 필요 역량?
열정을 갖고 임한다면 빠르게 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고, 회사의 주인이 되어 사업을 제안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도 있습니다.
급변하는 업계 특성 상 예측 분석하는 능력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루하루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위기가 오는 것을 예측하고 방지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나에게 CJ대한통운이란?
저에게 CJ는 생활 그 자체가 된 것 같습니다. 밥부터 옷, TV프로그램, 핸드폰 등 하루종일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CJ대한통운이 물류를 통해 이러한 일들을 가능하게 하고 있죠
저는 CJ대한통운에서 물류혁신가라는 저의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CJ대한통운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쳐보시죠

당신이 문화를 만듭니다.

[JOB TV] CJ대한통운 CL(계약물류) W&D 직무소개영상